본문 바로가기
Daily

손흥민 재계약 확실! 케인과 동급!

by 4and20 2020. 12. 3.
반응형

토트넘은 손흥민과의 새로운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재계약 체결에 확신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에버턴의 도미닉 칼버르 르윈에 이어 득점 2위 랭크되어있다.

현재 손흥민의 주가는 날로 치솟고 있으며 맨시티에서도 그를 주목하고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현재 케인, 탕귀 은돔벨레의 20만파운드보다 못미치는 14만파운드를 주급으로 받고 있다.

2023년까지 토트넘과의 계약이 체결된 상태이지만 올 시즌 놀라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이 이적을 염두해두고 토트넘이 재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까지 15경기 11골 5도움을 기록하며 월드클래스를 입증하고 있는 손흥민은 이제 토트넘에서는 없어선 안될 존재로 자리매김을 했다.

토트넘은 재계약 조건은 팀내 최고 주급을 받고 있는 헤리케인과 동급으로 제시했다.

주급 20만파운드와 함께 5년 계약을 제시했다고 전했다. 최근 환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을 하루라도 빨리 잡길 원하는 듯 하다.


손흥민은 2년 연속 ESPN 선정 '올해 최고 선수, 감독 100인' 포함되며 그의 가치를 입증했다.

지난해 윙어 포지션에 이름을 올린 그는 올해 포워드 포지션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ESPN은 2020년을 빛낸 포워드 7위로 선정하며 '무리뉴 감독 아래 성장한 선수 가운데 한 명으로 뽑을만하다'며 찬사를 보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