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에어팟 프로, 결국 리콜! 무상 A/S 대상은?

by 4and20 2020. 11. 3.
반응형

애플이 에어팟 프로 사운드 문제로 인해 무상 A/S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팜웨어 업데이트 후 에어팟 프로에서 딱딱 소리가 나거나 톡톡 튀는 소리가 발생했다.

애플이 무료 A/S를 진행하는 에어팟 프로 대상은 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된 제품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원활히 작동하지 않거나, 날카로운 잡음이 커질 경우 A/S가 가능하다.


에어팟 프로 A/S를 받는 방법은 애플 스토어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를 통해 A/S대상인지 확인 후 제품을 교체받을 수 있다.

애플은 이번 리콜을 통해 기존 에어팟 프로의 표준 적용범위가 확장된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에어팟 프로 구매일로부터 2년 안에 리콜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어팟 프로 사용자 중 노이즈 캔슬링 사용이 매끄럽지 않거나 날카로운 잡음, 딱딱 거리는 소음이 발생 시 애플 스토어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를 통해 A/S를 받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