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에릭센, 다시 토트넘으로 컴백?

by 4and20 2020. 11. 1.
반응형

현 인터밀란 소속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토트넘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인터밀란에서 입지를 잃은 에릭센에게 토트넘이 그의
이적을 위해 이적료 265억원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에릭센은 토트넘에서 최정상급 미드필더로 활약하며
손흥민, 델리알리, 해리케인과 함께 'DESK'라인을 형성하며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었다.


에릭센은 토트넘에서 전성기를 누비며 레알마드리드와 강하게 연결되었지만 토트넘이 천문학전이 이적료를 부르며 물거품이 됐다.

이후 토트넘은 에릭센과의 재계약에 실패하며 급하게 인터밀란으로 헐값에 보낼 수 밖에 없었다.
인터밀란으로 이적할 당시 이적료가 현재 토트넘이 준비한 이적료265억원이었다.

에릭센은 인터밀란으로 이적 후 폼이 떨어지며 그의 가치가 폭락하기 시작했다.


지난 시즌 주전 경쟁에서 밀리며 지난 여름 내내 이적 소문이 끊이질 않았다. 올 시즌 또한 마찬가지이며 크게 상황이 바뀌지 않았다.

인터밀란은 에릭센이게 지불한 이적료만 회수할 경우 이적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에릭센이 다시 토트넘으로 복귀해서 기량을 회복할런지 아니면 그를 원하는 AC밀란, AS로마, 라치오로 이적을 진행할지 그의 선택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