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2024년형 포르쉐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 전기의 마법으로 더욱 럭셔리하고 혁신적인 스포츠 해치백의 진화"

by 4and20 2024. 3. 25.
반응형

2024년형 포르쉐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 전기의 마법으로 더욱 럭셔리하고 혁신적인 스포츠 해치백의 진화"


포르쉐가 스포츠 해치백의 매력을 전기적인 혁신으로 새롭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럭셔리와 민첩함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려는 노력은 자동차 업계에서 끊임없는 과제입니다. 포르쉐 파나메라는 출시 이래로 늘 이러한 도전에 맞서왔습니다. 보닛 아래 포르쉐 문장을 자랑하는 차량에서 기대할 수 있듯, 진정한 운동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편안함을 희생하는 것이 그 예입니다. 포르쉐는 2024년형 파나메라에서 더 넓은 성능 범위를 탐색하며, 럭셔리 스포츠 세단에 더 많은 럭셔리함을 부여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3세대 포르쉐 파나메라의 새로운 변화들


새로운 3세대 파나메라는 차량의 거의 모든 부분에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비록 프런트 엔드의 변화를 한눈에 알아차리기 어렵다 하더라도, 공기 흐름 개선을 위한 새로운 콧구멍이 추가되었습니다. 내부적으로도 2024년형 모델은 이전 세대와 다르게 성능 면에서 발전했습니다. 대시보드는 전면적으로 디지털화되었으며, 기존의 돌려서 시작하는 '키'는 버튼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센터 콘솔에서 기어 레버가 제거되고 스티어링 휠 뒤편으로 이동했습니다.

2024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E-하이브리드의 도입


이번 모델은 아날로그 센터 게이지를 포기하고 12.6인치의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와 10.9인치 중앙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로 대체했습니다. 이와 함께 선택 사항인 또 다른 10.9인치 화면이 승객용으로 제공됩니다.

포르쉐 액티브 라이드와 새로운 서스펜션 옵션


포르쉐 액티브 라이드는 E-Hybrid 모델을 위한 새로운 서스펜션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댐퍼 내부의 유체 흐름을 초당 최대 13회 조정할 수 있는 전기 구동식 유압 펌프에 연결된 2밸브 댐퍼와 단일 챔버 공기 스프링을 사용합니다. 또한, 전면 및 후면의 안티롤 바를 완전히 제거하였습니다.


반응형